조광한 남양주시장, 코로나19 극복 위한‘희망 캠페인’릴레이 두 번째 동참
상태바
조광한 남양주시장, 코로나19 극복 위한‘희망 캠페인’릴레이 두 번째 동참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0.06.0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사람 한사람이 서로를 배려하는 백신이 되어주세요’...조광한 시장 희망 가득한 메시지로 대한민국과 남양주시민 응원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경기 남양주 조광한 시장이 지난달 27일에 이어 3일‘희망 캠페인’ 릴레이 주자로 다시 한 번 참여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과 남양주 시민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조광한 시장은 지난달 27일 최대호 안양시장의 지명으로 ‘희망 캠페인’릴레이에 참여한 바 있으며, 지난 1일 김인규 경기대학교 총장으로부터 또다시 릴레이 주자로 지명되어‘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두 번째로 동참하게 됐다.

‘희망 캠페인’릴레이는 코로나19사태에 최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릴레이를 이어갈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조 시장은 ‘#힘내세요 대한민국. #힘내세요 남양주시민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이 서로를 배려하는 백신이 되어주세요’라는 문구와 ‘#기후위기 비상상황임을 선포한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희망과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조 시장은 다음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자로 김종천 과천시장을 지목했다.

한편, 조 시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업무를 추진하는 가운데서도 최근 와부읍 한강 삼패공원 일대에 발생한 동양하루살이로 인한 시민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수차례 현장점검과 전력회의, 관계기관 방문 등의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