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6 13:03 (토)
안동중학교, 의료진 감사‘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안동중학교, 의료진 감사‘덕분에 챌린지’ 동참
  • 박강용 기자
  • 승인 2020.05.1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로 애쓰시는 모든 분들 ’을 응원합니다"
19일 안동중학교 교직원 75명이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시는 의료진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하는 수어 동작과 함께 “감사합니다”를 외치고 있다.
안동중학교 교직원 75명이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시는 의료진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하는 수어 동작과 함께 “감사합니다”를 외치고 있다 <사진=안동중>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안동중학교(학교장 황덕기)는 19일‘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날 안동중학교 교직원 75명도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시는 의료진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하는 수어 동작과 함께 “감사합니다”를 외쳤다. 또한 학교 홈페이지와 교사들의 SNS에‘덕분에 챌린지’ 동참 사진을 올리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황덕기 안동중학교 교장은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을 의료진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다가올 등교수업 준비로 수고하는 교직원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다함께 힘을 합쳐 위기를 반드시 극복해 나가자”고 전했다.

다음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갈 참여 주자로 경안고등학교, 풍산고등학교, 경안중학교를 지목했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