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남구, '2020년 명품남구 혁신 TF팀' 출범
상태바
대구시 남구, '2020년 명품남구 혁신 TF팀' 출범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5.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시 남구청
사진=대구시 남구청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4일, 구청 2층 회의실에서 ‘2020년 명품남구 혁신TF팀’ 발대식을 개최하고 첫 회의를 가졌다.

이날 발대식은 작년에 이어 두 번 째 행사로, 지난 달 2월에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연기 후 개최한 것이며, 조재구 남구청장을 비롯하여 간부 공무원, 혁신TF팀원 등 30여명이 참석하였다.

‘2020년 명품남구 혁신TF팀’은 이날 팀 출범을 알리는 발대식을 갖고,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및 구정발전을 위한 새로운 정책사업 개발과 주요 현안사업의 문제점 해결을 목표로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혁신TF팀은 관심 있는 남구청 직원의 신청을 통해 행정, 사회, 기술, 세무, 보건 등 다양한 분야의 직렬·직급의 직원 20명을 선발하였으며 작년과 차별화한 4개의 내부 분임팀을 구성·운영하여 집단지성의 힘을 발휘한 자유로운 연구 활동과 주제선정을 통한 아이디어 발굴 정기회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우리의 삶은 코로나19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는 방역과 일상이 함께하는 새로운 도전의 시기를 맞이하였으며, 다가온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남다른 주인정신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우리 남구가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구민의 삶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지혜를 모아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