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함께 누리는 영양, 정책 아이디어' 공모 실시
상태바
영양군, '함께 누리는 영양, 정책 아이디어' 공모 실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5.06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청 전경. [사진=영양군]
영양군청 전경. [사진=영양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양군은 창의적인 제안 발굴을 통해 지역 발전을 도모하고 군민이 공감할 수 있는 행정을 실현하고자 ‘2020년 함께 누리는 영양,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 주제는 인구, 청년, 관광, 복지 등 영양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 증진을 위한 모든 사항과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것으로 이달 1일부터 7월 31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제출된 제안은 창의성, 경제성, 계속성 등을 기준으로 총 3단계의 심사를 거쳐 우수 제안을 선정하게 된다.

영양군민을 비롯해 군 발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 공모전에 응모할 수 있으며 국민신문고 홈페이지, 이메일, 우편, 팩스 또는 영양군(기획예산과)을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특히 올해 공모전은 별도의 평가기구를 구성해 심사의 공정성을 높이고 우수제안 사장 방지를 위한 패자부활전 도입, 절대평가를 상대평가로 전환해 시상 범위를 확대하는 등의 변화를 통해 좀 더 우수한 정책 아이디어가 발굴될 수 있도록 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과 공무원이 함께 고민하고 참여하는 행정을 구현함은 물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실질적인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