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 코로나19 비상대응본부 현장 방문
상태바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 코로나19 비상대응본부 현장 방문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5.0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급생계자금지원반 추진 상황 점검 및 직원 격려
배지숙 의장이 지난달 28일 시청 별관 코로나19 비상대응본부 긴급생계자금지원반을 방문해 긴급생계자금지원 상황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대구시의회]
배지숙 의장이 지난달 28일 시청 별관 코로나19 비상대응본부 긴급생계자금지원반을 방문해 긴급생계자금지원 상황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대구시의회]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시의회 배지숙 의장은 지난달 28일 대구시 별관의 '코로나19 비상대응본부 긴급생계자금지원반'을 방문해 긴급생계자금지원 상황을 보고 받고 한시가 급한 시민들을 위해 하루라도 더 빨리 전달될 수 있도록 서둘러 달라고 당부했다.

배 의장은 “이번 코로나19 확산이 안정화될 수 있었는데는 우리 대구시민들과 공무원들의 노고가 컸다”며 “의료, 방역 지원 뿐 아니라 생활지원센터 설치·운영, 마스크 배부, 긴급생계자금지원 까지 밤낮 없이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 공무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이번 사태를 우리가 잘 이겨낼 수 있었다”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이번 긴급생계자금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서민들의 삶을 지키고 지역경제를 회생시키기 위한 것인 만큼 어렵더라도 조금 더 서둘러 하루라도 빨리 시민들에게 지급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말하고 “지원 제도의 사각지대 때문에 안타깝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시민들이 없도록 세심하게 살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