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곡성군 - 엔탑이비인후과병원과 진료협약식
상태바
곡성군 - 엔탑이비인후과병원과 진료협약식
  • 박정철 기자
  • 승인 2012.07.0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소리, 시원한 향기, 고운 목소리를 지켜드립니다!

[KNS뉴스통신=박정철 기자]곡성군은 이비인후과적 건강문제를 지닌 주민들의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지난 6월 29일 이비인후과 전문병원인 엔탑이비인후과병원과 진료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의 주 내용은 진료 의뢰 환자에 대한 원스톱 진료 서비스 제공, 주민 건강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공동개발과 운영 협력 등이며, 군은 이번 협약을 통해 그동안 이비인후과적 건강 문제를 가지고도 접근성 문제 등 적절한 진료를 받지 못해 불편했던 주민들에게 긍정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곡성군은 작년도부터 주민요구도 증가에 부응하는 수요자중심 진료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관내에 없는 진료과목을 관내 병원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밝은안과21병원, 희망병원, 에덴병원 등과 진료협약을 맺고 있다.

이로 인해 복잡한 병원 이용 절차를 간소화하고 저소득 취약계층의 의료비용을 절감하는 등 주민 보건복지와 의료 욕구 충족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곡성군 보건의료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의료전달체계를 구축하여 주민건강증진에 최선을 다 할뿐만 아니라 특히, 노인들과 의료취약계층, 다문화 가족 등 병원 이용에 어려움이 많은 주민들에게 다양한 의료 이용의 편의성을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박정철 기자 pjc670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