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4:32 (화)
설현과 함께한 ‘겔 크림’ 영상 공개
상태바
설현과 함께한 ‘겔 크림’ 영상 공개
  • 김재형 기자
  • 승인 2020.04.2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제약 파디온 제공]
[사진=동아제약 파디온 제공]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뮤즈 설현과 함께한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속 설현은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그 무엇도 바꿀 수 없어’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마 코스메틱 고유의 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스스로 피부를 깨우는 능동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활기찬 배경음악과 자신감 있는 설현의 표정, 액티브한 동작을 취할 때마다 무채색이었던 벽과 계단이 파티온의 브랜드 컬러로 변화하는 역동적인 컷이 이어지며 ‘액티브 더마’를 알린다.

광고에 등장한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일상생활 속 자극으로 쌓이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피부 손상 케어 크림이다.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및 마스크로 인한 마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파티온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스스로 피부를 깨운다’는 파티온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기존 더마 화장품의 정적인 이미지와 차별화된 것이 특징”이라며 “영상 속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일명 ‘설현흔적크림’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과 설현이 함께한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광고 영상은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다. 파티온 제품은 시코르, 롭스 등 H&B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