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Wee센터, 상담주간 심리지원 온라인상담실 운영
상태바
안동Wee센터, 상담주간 심리지원 온라인상담실 운영
  • 박강용 기자
  • 승인 2020.04.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동교육지원청
사진=안동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안동교육지원청 Wee센터(교육장 권덕칠, 센터장 권오진)는 1학기 상담주간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5월 8일까지 지역 내 초·중·고등학생과 학부모를 상대로 심리지원을 위한 온라인 상담실을 운영한다.

코로나19에 따른 등교 개학 연기로 최근 가정에서 부모 자녀 간의 갈등, 사회적 고립으로 정서적 불안을 호소하는 학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안동Wee센터에서는 온라인 학생 심리대처방안으로 ucc교육자료와 상담홍보를 위한 모바일 배너를 제작해 배부한다. 이번 온라인 상담실 운영을 통해 코로나19 관련 상담, 전화 및 온라인 상담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상담실 운영은 스스로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교육자료와 청소년을 위한 영화추천을 통해 스스로 위기 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을 향상하고 학생들의 건강한 정서 경험을 통해 안전한 학교생활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학교에서는 온라인 수업 시간이나 가정통신문으로 활용할 수 있다.

권오진 안동교육지원청 Wee센터장은 “코로나19로 온라인 개학을 맞아 학생과 학부모들이 온라인상에서 정서적 안정감 형성과 수업 참여를 격려하여 신학기 학교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안동Wee센터가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여 달라”며 당부했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