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 재능기부 봉사활동 가져
상태바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 재능기부 봉사활동 가져
  • 천미옥 기자
  • 승인 2020.04.0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동시
사진=중구동행정복지센터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회장 김천종)은 지난 31일 중구동 성진골 벽화마을에서 주거 취약세대의 붕괴 우려가 염려되는 담장을 보수·보강하는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강도 높게 추진되어 취약계층의 복지 공백이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원, 공무원 등 10여 명이 직접 시공 및 정리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김천종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장은 “우리의 작은 손길이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작은 나눔이 큰 행복이 될 수 있도록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박동창 중구동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주거복지 사각지대 놓인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는 봉사활동에 뜻이 있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단체로, 해마다 연탄 나눔 봉사, 환경정화 활동, 재난복구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지역 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구현하는 데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다.

 

천미옥 기자 kns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