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1 23:31 (화)
이후삼 의원, 21대 총선 공식 후보 등록...필승 의지 다져
상태바
이후삼 의원, 21대 총선 공식 후보 등록...필승 의지 다져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03.26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좋은 제천·단양 위해 힘 있는 여당 재선국회의원 배출 필수”
[사진=이후삼 의원실]
[사진=이후삼 의원실]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이후삼 국회의원(제천·단양, 더불어민주당)이 26일 제21대 제천시단양군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했다.

이후삼 의원은 공식 후보 등록을 마친 후, 전원표 도의원, 박성원 도의원, 홍석용 제천시의회 의장 등 더불어민주당 지방의원들과 함께 충혼탑을 찾아 참배하며 총선 승리의 각오를 다졌다.

이 의원은 “1년 9개월간의 의정활동을 평가받는 자리이자, 제천·단양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선거이기도 하다”며, “제천·단양 유권자 여러분들과 함께 깨끗하고 공명정대한 선거를 치루고, 제천·단양의 새로운 미래를 반드시 열어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리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제천·단양의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은 원팀으로 단합해 힘을 모으고 있다”며, “이번 총선의 승리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함께, 국정안정을 이끌어 코로나19로 인한 국민들의 걱정을 덜고 대한민국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어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의원은 또,  “더 좋은 제천·단양을 위해서는 힘 있는 여당 재선국회의원 배출이 필수”라며, “재선 국회의원이 되어 우리 지역에 꼭 필요한 예산을 확실하게 챙겨 지역발전 반드시 이뤄내겠다” 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