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박형수 예비후보, “주재현 변호사 지지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
상태바
통합당 박형수 예비후보, “주재현 변호사 지지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3.17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형수 예비후보와 주재현 변호사는 16일 오후 2시 봉화읍 모처에서 지지자들이 함께 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갖고, 주재현 변호사가 박형수 예비후보 공개 지지 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박형수 예비후보 측]
박형수 예비후보와 주재현 변호사는 16일 오후 2시 봉화읍 모처에서 지지자들이 함께 한 가운데 , 주재현 변호사가 박형수 예비후보를 지지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박형수 예비후보 측]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미래통합당 영주.영양.봉화.울진 박형수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6일 오랜 기간 지역구를 누비며 노력해온 주재현 변호사가 공개적으로 지지를 선언했다.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의 발표에서 컷오프돼 아쉬움이 크지만 주재현 변호사는 16일 오후 2시 봉화읍 모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형수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 입장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주재현 변호사는 “미래통합당 공천과정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천 논란과 지역 연고가 부족한 인사에 대한 낙하산 공천논란으로 보수분열이라는 위기감이 곳곳에서 감지되고 있다”라고 말하며, “영주영양봉화울진 시민과 군민 여러분들의 정의로운 선택만이 무너지고 있는 지역 민주주의를 바로잡을 수 있다”고 말하며 지역민들에게 호소했다.

이어 주 변호사는 “우리 지역의 시민들과 군민들의 자존심을 다시 세워줄 수 있고, 문 정부가 무너뜨린 민주주의를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는, 통합된 지역발전에 온몸을 불사를 수 있는 박형수 후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기자회견 이후 박형수 예비후보와 주재현 변호사는 악수와 포옹으로 감사와 응원의 뜻을 나눠 참석한 이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박형수 예비후보는 “항상 시민과 군민만을 바라보는 정치를 해 달라는 주재현 예비후보님의 말씀을 가슴에 담고, 반드시 미래통합당의 공천을 통해 당선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 발전을 위한 일념으로 큰 결심을 해 주신 주재현 예비후보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