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곡성 발전 제안 공모전', 아이디어 만발
상태바
'곡성 발전 제안 공모전', 아이디어 만발
  • 박정철 기자
  • 승인 2012.06.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정철 기자]곡성군은 ‘2012 도전!! 아이디어 팡팡!’ 제안 공모전 심사가 지난 21일 군청 통마당에서 열렸다.

이날 심사는 지난 3월 20일부터 4월말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곡성 군정발전 제안 공모전을 운영한 결과 접수된 제안 84건 중 관계부서 제안실무심사위원회에서 채택한 14건의 제안에 대한 검토 및 심사로 이루어졌다.

심사 결과 평점에 따라 동상1건, 장려상 8건이 선정되었다. 동상에는 ‘곡성군명예홍보대사를 통한 TV홍보’로 곡성을 관광 명소화하자는 제안이 선정되었다.

장려상에는 증기기관차 기적소리를 활용한 기차마을 홍보, 곡성 대표상품 요리경연대회, 물 절약스티커, 여성 친화적 화장실 만들기 등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제안들이 선정되었다.

동상 및 장려상은 각각 30만원과 10만원씩의 포상금이 주어지며 군 산하 공무원의 경우에는 각각 0.5점. 0.2점의 실적가점도 주어진다.

선정된 제안은 군정조정위원회에서 최종적으로 우수등급 결정 및 포상금 심의의결을 거쳐 7월 정례조회 시 시상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채택된 제안에 대해서는 관계부서와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논의하고 세부계획을 수립 실행에 옮기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는 곡성군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테마별 공모전을 운영하여 꾸준히 제안을 활성화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철 기자 pjc670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