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식 전 동구청장, 동구을 출마 공식 선언
상태바
강대식 전 동구청장, 동구을 출마 공식 선언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2.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미래통합당 대구시당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강대식 전 동구청장이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20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대구 동구을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강대식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미래통합당(전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조상대대로 뿌리를 내리고 살아온 동구는 고향이자 삶의 터전이다. 꺼져버린 희망의 불씨를 살려 동구를 발전시키는 일에 나를 불태우겠다는 심정으로 보수통합의 물꼬를 튼 동구을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문재인 정권의 총체적 실패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국민의 힘을 보여줘야 된다”면서 “보수통합에 희망을 걸고 있는 국민들의 염원에 부응하고 ‘하나된 국민의 힘’을 완성하기 위해 참된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강대식 예비후보는 또 “지난 지방선거 이후 백의종군의 자세로 동구 곳곳를 다니며 지역 경제 발전과 민생 현안에 대한 주민들의 목소를 들었다”며 “뼛속까지 동구의 피가 흐르고 있는 진정한 동구의 사나이로서 뚝심 있게 무너진 국가를 바로 세우고 대구와 동구를 살리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그동안 주민들의 따가운 질책과 격려 속에서 동구에 대한 제 자신의 애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누구보다 동구를 잘아는 ‘동구사람’이 앞장서 ‘반쪽 혁신도시’로 성장이 멈춘 동구를 대한민국 최고의 혁신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대구 동구의회 의원과 의장을 거쳐 동구청장을 지낸 강대식 예비후보는 누구보다 동구 속사정을 잘 아는 추진력 있는 정치인으로 꼽히고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