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서초구, 우수기업 제품전시회 개최
상태바
서초구, 우수기업 제품전시회 개최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2.06.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신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면서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우수기업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구청이 나섰다.

서초구(구청장 진익철)는 서울상공회의소 서초구상공회(상공회장 박인주)와 함께 5월 21일(월)부터 5월 23일(수)까지 3일간 서초구청 광장에서「우수기업 제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지난 2006년 10월 처음 개최된 후 이번으로 12번째를 맞는 서초구 ‘우수기업 제품전시회’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확보가 어려운 관내 중소기업들을 적극 발굴하여 제품홍보 및 판매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CJ 오쇼핑과 연계하여 홈쇼핑 방송에 소개됐던 중소기업 제품 5가지(로봇청소기, 가정용 건강침구, 체중조절식품, 디스크 치료기, 여드름 치료기)를 전시하면서 주민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총 32개 기업에서 참여하여 기능성 화장품, 피부관리기기, 황토관련 건강용품, 건강기능식품, 압축휴지통 등 주민들의 실생활에 편리하고 유용한 웰빙 생활용품을 비롯하여, 친환경종이로 만든 문구 및 팬시용품, 어린이 완구, 우산 및 양산, 자외선차단 썬캡 등 50여종의 품목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진익철 서초구청장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제품을 홍보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2회째를 맞이하는 동안 265개의 업체가 전시회에 참가하여 매 전시회마다 우수한 제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우수기업 제품전시회’는 관내 주민들뿐 아니라 기업체의 호응도 또한 매우 높다.

매년 전시회 개최 시기 즈음이면 개최시기를 묻는 단골고객들의 문의전화가 올 정도로 ‘우수기업 제품전시회’는 이젠 명실상부 서초구 대표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여 서초구 유망기업의 판로지원과 홍보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