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54 (화)
창원 LG, 제1회 전국 온라인 사생대회 개최
상태바
창원 LG, 제1회 전국 온라인 사생대회 개최
  • 김숙임 기자
  • 승인 2020.02.1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창원 LG세이커스 제공]
[사진:창원 LG세이커스 제공]

[KNS뉴스통신=김숙임 기자]  창원 LG가 시즌 중 휴식기를 맞이해 전국 팬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사생대회를 연다.

창원 LG세이커스(단장 한상욱)가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제1회 전국 온라인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처음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본 사생대회는 LG세이커스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주제는 ‘LG세이커스와 관련된 모든 것’이며 자유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메일을 통해 개별 접수만 가능하다.

수상작은 선수단의 투표로 결정될 예정이다. 1등에게는 LG전자 퓨리케어 미니공기청정기와 선수 포토카드 10장이 제공된다. 2등과 3등은 각각 LG전자 엑스붐고 블루투스 스피커와 선수 포토카드 5장, 19-20시즌 선수단 사인볼과 선수 포토카드 3장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대회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LG세이커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종오 LG 사무국장은 “A매치 휴식기에도 팬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하기 위해 온라인 사생대회를 준비했다. 또한, 올시즌 원정경기에도 우리 구단을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가득한만큼 전국에 계신 팬 여러분이 참여하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팬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LG는 오는 28일 오후 7시 창원체육관에서 원주 DB와 홈경기를 이어간다.

김숙임 기자 bal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