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6 21:35 (월)
대구달성산림조합,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상태바
대구달성산림조합,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2.1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달성군
사진=대구달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달성산림조합은 지난 13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성금 300만원을 달성군에 기탁했다.

전달된 성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구달성산림조합은 매년 지역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장학기금 및 성금 후원 등 지역발전에 헌신하고 있으며 또한 2019년 착한일터에 가입해 직원 모두가 매년 급여의 일정부분을 모아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 서재소상공인연합회, 다사읍에 라면 기탁

사진=대구달성군
사진=대구달성군

서재소상공인연합회는 14일 다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라면 63박스를 관내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기탁했다.

정술용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석동용 다사읍장은 “기탁받은 물품은 관내 저소득 가정 등 소외계층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이웃들을 지원하는 데 소중한 자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서재소상공인연합회는 최근 경기 위축과 소비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인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결성된 단체다. 상가의 번영과 상권보호, 지역사회 및 상가 발전을 위한 사업 추진뿐만 아니라 불우 이웃돕기 및 장학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