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제7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경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제7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1.3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산시
사진=경산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산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대수)는 지난 29일 인터불고 경산CC 연회장에서 제7대 경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집연합회 제6대 신천분 회장과 임원단들에게 감사패 전달, 신임회장 및 임원단소개, 2019년 연합회 활동영상, 떡케익 자르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신천분 회장 및 임원단은 안전한 보육환경조성과 연합회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며, 특히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전달 등으로 기부문화의 정착과 어린이들이 나눔을 실천하는 참 교육의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임 김대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1년간 연합회를 이끌어 온 신천분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에게 그간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하며, “2020년 한 해 동안 열정과 사명감을 가지고 영유아들의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 및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또한 보육교직원들의 복리 증진에 힘써 편안하고 보육교직원들이 행복한 마음으로 원아들을 위하여 근무할 수 있게 연합회를 잘 이끌어 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저출산과 경제 불황에도 우리시 영유아들을 위해 사랑으로 보살펴주시는 보육교직원들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시에서도 더 좋은 보육환경 조성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경산시를 만들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