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매주 적금 7달 완성 ‘세븐적금’ 새해 신상품 출시
상태바
DGB대구은행, 매주 적금 7달 완성 ‘세븐적금’ 새해 신상품 출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1.0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연 2.40%p 금리…출시 기념 항공 할인권, 상품권 등 증정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DGB대구은행은 1년 미만의 짧은 기간 동안 소액을 꾸준히 적금해 목표를 달성하는 모바일 특화 상품 ‘세븐적금’을 새해 첫 신상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하는 ‘세븐적금’은 행운의 숫자 ‘7’을 컨셉으로 한 상품으로 DGB대구은행 최초 주 단위 자동이체와 간편 가입 절차를 적용한 적금이다.

월~금 평일 중 매주 이체되는 요일을 하루 정한 후 7개월 간 매주 적금한 후 만기되는 상품으로 소액이지만 꾸준히 적금해 ‘작지만 큰 행운’ 같은 목돈을 받는 즐거움을 준다. 7개월 후 만기 시 이룰 목표를 설정해 동기 부여를 하며 행운의 캐릭터인 ‘파랑새’ 모티브 DGB의 캐릭터 단디가 모바일 앱 상에서 7개월 간 목표 완성을 위해 응원한다.

세븐적금의 가입대상은 개인으로 1인 1계좌, 가입금액은 최소 1000원 이상 5만원 이하이며, 가입금액을 포함해 월 최고 30만원까지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기본이자율은 연 1.90%(비대면 우대이자율 연0.05%p포함)에 우대이자율 연 0.50%p를 더해 최고 연 2.40%로 가입이 가능하며 우대이자율은 ▴마케팅 활용 및 상품 안내 수단 전체 수신 동의 연 0.20%p ▴나만의 저축 목표 설정 연 0.10%p ▴DGB대구은행 계좌에서 21회 이상 자동이체로 적금 납입 연 0.20%p 로 구성된다.

앱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고도 DGB대구은행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을 거쳐 가입하거나 IM뱅크 앱에서는 로그인 후 가입까지 1분 정도가 소요돼 간편하게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은 ‘세븐적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세븐적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백퍼센트 선물을 제공하는 ‘꽝 없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븐적금 2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들은 적금 가입 완료 시 자동 제공되는 럭키박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연 4.6% 상당의 캐시백, 티웨이 할인권, CU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세븐적금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처음 출시하는 세븐적금은 단기간, 소액으로 적금가입을 쉽게 하고 나만의 목표 설정을 통해 만기 도달 가능성도 대폭 향상시킨 상품이다”며 “장기간 저금리 시대 잊고 있던 저축의 즐거움을 느낌과 동시에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함께 기획했으니 DGB고객들의 새해 금전 관리 목표에 세븐적금 가입을 추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