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수 의성군의회 의장, 2019년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등
상태바
김영수 의성군의회 의장, 2019년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등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1.01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수 의성군의회 의장
김영수 의성군의회 의장이 2019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의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김영수 의성군의회 의장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2019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전국 기초의회의원 중에서 의욕적인 지방의정을 통해 지역 발전에 헌신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김영수 의성군의회 의장은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서 “민생현장에 답이 있다”는 마음으로 항상 현장에서 군민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직접 발로 뛰는 현장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공부하고 연구하는 의회,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의회운영으로 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영수 의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 행복증진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군민들의 소중한 뜻과 바람이 현실화 할 수 있도록 더욱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김동준 의성군의회 부의장, '2019년 경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

김동준 의성군의회 부의장은 경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2019년도 경북도 의정봉사 대상’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의정봉사대상은 경북도 내 기초의회 의원 중 의욕적인 지방의정을 통해 지역 발전에 헌신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김동준 부의장은 3선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복리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그 공로를 인정받아 포상을 받게 됐다.

또한 동료 의원과 군민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많은 노력을 다하였고 민생현장과 사업장을 방문 점검하고 집행부에 철저한 지도 감독을 주문하는 등 군민의 생명과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쳐왔다.

김동준 부의장은 “앞으로도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지역민들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