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퇴직연금 정기예금 ‘최고 금리 자동운용’ 서비스 실시
상태바
DGB대구은행, 퇴직연금 정기예금 ‘최고 금리 자동운용’ 서비스 실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12.26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DGB대구은행은 오는 27일부터 퇴직연금 수익률 개선을 통한 가입자의 노후소득재원 확충을 위해 퇴직연금 정기예금을 가장 높은 금리 상품으로 자동 운용하는 서비스(포괄적 운용지시)를 실시한다.

‘퇴직연금 정기예금 최고 금리 자동운용 서비스’는 퇴직연금 가입자가 특정 상품을 지정해 운용지시를 하는 기존 상품운용 방식과 달리, 고객이 설정한 운용방법에 따라 최적의 상품으로 자동 운용하는 방식이다.

기존에는 특정 정기예금 상품으로 운용해 만기 시 동일한 정기예금 상품으로 재예치가 됐다면, 새롭게 제공하는 운용방식은 만기 시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운용방법(상품군, 상품만기, 운용비율)에 맞는 최적의 상품으로 자동 운용 지시되는 방식이다.

이러한 새로운 운용방식은 퇴직연금을 정기예금으로 운용하는 고객이 상품 만기 시점마다 매번 높은 금리의 상품으로 운용지시를 변경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최적의 상품을 운용할 수 있어, 상품운용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수익률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퇴직연금 정기예금 최고 금리 상품 자동 운용 서비스는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수익률을 향상할 수 있는 운용방법으로, 고객 수익률을 최우선으로 해 실시되는 제도다.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은 다양한 퇴직연금 운용상품 확보와 지역민의 노후자금 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