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년 성과보고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년 성과보고회 성황리 개최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12.1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장선 평택시장, 민간위원장 최창목)는 지난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평택시 시·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관계공무원 등 150명이 참석해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유공자 표창(8명), 3기 읍면동협의체 민간위원장 위촉,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가 및 우수사례 발표로 올 한해의 성과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식전공연으로 민·관 협력 활성화의 주제를 담은 샌드아트 공연이 참석자들의 공감을 받아 따듯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조직의 네트워크 활성화 및 지역복지현안 문제를 논의하고 파악하고자 지난 3월부터 지역의 관심을 갖는 조찬모임(아침이목)을 진행했다.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자원연계를 통해 사각지대 해소를 도모하고 지역의 특성에 맞는 특화사업을 개발하여 지역 복지력을 강화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최창목 민간위원장은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읍면동 지사협의 유기적인 조직력과 민·관의 협치를 통해 평택시의 복지와 미래를 발전시키는데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해가겠다”고 강조했다.

정장선 시장은 “바쁜 생업에도 따뜻하고 살기 좋은 평택을 위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해주고 계신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자원연계 및 민·관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수요자 중심의 복지서비스가 실현될 수 있도록 힘써가겠다”고 말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