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부북면자원봉사회, 블루모터스와‘사랑의 김장나눔’실
상태바
부북면자원봉사회, 블루모터스와‘사랑의 김장나눔’실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9.11.2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북면 사랑의 김장담기
부북면 가산 농협 물류창고 앞에서 부북면 자원봉사회원들이 블루모터스와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 부북면 자원봉사회(회장 이무경)는 지난 22일 소외된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나눔봉사는 부북면 자원봉사회 회원 20 명이 참여해 사례관리 대상자 및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 지역내 어려운 이웃 60가구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특히 이번 김장나눔 행사는 블루모터스 1급 종합자동차정비(대표 강태경)에서 후원해 더욱 풍성하게 김장행사를 치렀다.

또  이무경 부북면 자원봉사회장은 “이번 행사에 도움을 주신 블루모터스 대표님과 자원봉사회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정성껏 만든 김치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강태경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북면 자원봉사회는 어려운 계층 밑반찬 전달, 독거노인 등에 대한 무료 세탁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활동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