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인천환경공단, 동절기 어려운 이웃찾아 사랑의 연탄 전달
상태바
인천환경공단, 동절기 어려운 이웃찾아 사랑의 연탄 전달
  • 김재우 기자
  • 승인 2019.11.2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우 기자]

인천환경공단(이사장 김상길)은 24일 부평구 산곡동 일원에서 공단직원과 자원봉사자 약 30여명이 연탄이 필요한 5가구에 1,500장을 나누어 주는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따스한 온정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특히, 김상길 이사장과 부평구 김병기 시의원도 함께 연탄을 전달하며,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 따뜻한 나눔활동이 펼쳐질 수 있게 힘을 보탰다.

김상길 이사장은 “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을 전달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곳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김병기 시의원도 “공단에서 산곡동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을 나누어줘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 의정활동은 물론, 주민들의 어려운 곳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인천환경공단은 시로부터 하수‧분뇨‧생활폐기물류 처리시설 등의 환경기초시설을 위탁받아 운영 하는 것이 주된 임무로 50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효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여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신뢰하는 환경전문 공기업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