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청소년 토크 콘서트' 두 번째 이야기
상태바
대구 남구, '청소년 토크 콘서트' 두 번째 이야기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11.2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시 남구청
사진=대구 남구청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시 남구는 지난 22일 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우리 함께 해볼까?’라는 주제로 2019 청소년 Talk Concert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9 청소년 Talk Concert: 우리 함께 해볼까?’는 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 개최하는 토크 콘서트로 남구 지역 초·중학교, 청소년 상담자 및 지도자, 유관기관 관계자, 청소년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은 초·중학교 및 남구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청소년, 남구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 등 6명이 평소에 본인들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풀어내는 자유토론의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Talk Concert에서 청소년들은 어른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와 어른들의 입장에서 청소년들을 바라보는 시각의 차이점 등을 청소년들의 입장에서 자유롭게 이야기 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어른들에 대한 부정적인 관점을 건강하게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진미경 센터장은 “이번 청소년 Talk Concert를 통해 세대 간 소통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하기 위해 중요함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