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46 (금)
창녕군,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 개최
상태바
창녕군,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9.11.2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징수율 제고를 위한 대책을 강구하는 자리
2019년 하반기 체납액 징수대책보고회
군 전자회의실에서 읍면장과 함께 하반기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를 하는 모습<사진=창녕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연도 폐쇄기에 앞서 내년도로 이월되는 체납액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응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군 전자회의실에서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를 가졌다고 21일밝혔다.

창녕군 부군수 주재로 진행된 이번 보고회에서 읍면장과 업무담당주사 등 33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 동안의 실적을 점검하는 한편, 체납징수 사례를 공유하고 체납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연도 폐쇄기전 징수율 제고를 위한 대책을 강구했다.

군은 오는 12월말까지 지속적으로 일제정리 기간을 운영하여 부동산 압류 및 차량공매, 번호판영치 상설기동반 운영 등 강도 높은 체납액 징수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특히, 오는 25일부터 ‘하반기 체납차량 집중 단속주간’을 설정하여 아파트, 상가 등 차량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새벽 및 야간영치를 실시하고, 행정안전부 주관 ‘체납차량 전국 일제단속의 날’을 오는 27일 전국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손사현 부군수는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여 체납액 징수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생계형 체납자에 대하여는 분납유도 등 맞춤형 징수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당부했다.

 

,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