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육지원청, “Begin Again – 나와 함께 음악할래요?” 캠프 실시
상태바
경주교육지원청, “Begin Again – 나와 함께 음악할래요?” 캠프 실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10.31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주교육지원청
사진=경주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양일 간 경산시에 위치한 실용음악학원에서 경주지역 내 고등학생 19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적성 탐색과 치유를 위한 New-Start 프로그램인 “Begin Again – 나와 함께 음악할래요?”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New-Start 진로프로그램 캠프는 보컬 이론의 습득과 훈련, 기타 및 드럼 연주 과정으로 진행되어 학생들이 모둠의 구성원이 되어 열린 마음으로 또래와 긍정적인 상호활동을 경험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한 학생은 “ 전문적인 보컬 이론 및 발성의 개념을 이해하고 무대연습을 해 봄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했다. 또 드럼과 기타 연주에 대한 기초와 상식을 습득하고 곡을 완주해 보면서 성취감, 도전 의지가 생기게 됐다. ”고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경주교육지원청 전태영 센터장은 “ 이번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평소 관심이 있는 직업세계를 경험하고 체계적인 음악활동을 함으로써 음악적 잠재력을 향상시켜 활기차고 자신감 넘치는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