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쿨 서머] 그랜드 하얏트의 '섬머 스파 패키지'
상태바
[쿨 서머] 그랜드 하얏트의 '섬머 스파 패키지'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2.06.1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에서 럭셔리 여름 휴가를 보내는 1박 2일 일정

[KNS뉴스통신=이준표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쾌적한 휴식을 선사할 ‘서머 밸런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도심지에서 편리하게 즐기는 '쿨 럭셔리 서머 패키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홍보실

 

탁트인 남산의 전망을 자랑하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휴식뿐만 아니라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태닝을 즐긴다.

도심의 전망을 내려다보며, 월풀 욕조에 몸을 담그고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여름에만 즐기는 최고의 휴식이다.

섬머 스파 패키지는 여름철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가 걱정되는 고객을 위하여 호텔 내 <더 스파>에서는 건강 피부를 위한 ‘트리트먼트(treatment)’를 선사한다.

서머 밸런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트리트먼트는 자외선에 지친 피부와 헤어에 다음의 3가지 트리트먼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고, 제공 트리트먼트 이외의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15만원 상당의 스파 크레딧를 사용하여 안락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홍보실

 

3가지 트리트먼트는 캐모마일 플라워 오일을 이용해 태양빛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섬머 젠틀 카모마일 바디 스크럽, 비타민 A, E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그린 알개 마스크를 이용하여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투명하게 지켜줄 에프터 선 쿨링 훼이셜 트리트먼트, 청정 해역 프랑스 브르타뉴 해변에서 공급되는 스킨 푸드 ‘스피룰리나’를 이용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셰이프 업 컨투어 바디랩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하루의 럭셔리한 휴가의 멋진 추억을 만들어 줄 섬머 스파 패키지는 395,000원 부터. 1인 기준이며 자세한 문의처는 02-799-8888 (grandhyattseoul.co.kr) 이다.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남산 전망의 그랜드 룸 1박, <더 스파>의 트리트먼트 3가지 중 한가지 선택(60분, 1인) 또는15만원 상당의 스파 크레딧(1박당 1명, 크레딧은 투숙기간 중 유효). 실내 스영장 및 야외 풀장, 체육관 및 사우나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