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중부발전, 중기와 상생협력 위해 ‘동반성장몰’ 23일 오픈
상태바
중부발전, 중기와 상생협력 위해 ‘동반성장몰’ 23일 오픈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9.10.2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재단과 손잡고 ‘중기 상생경영’ 본격 나서
중부발전 본사 전경
중부발전 본사 전경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이 ‘동반성장몰’ 도입으로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협력사 복지확대 등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사무총장 김순철)과 중부발전,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지난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3일 중부발전 임직원 및 협력사 대상 동반성장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의 판매수수료를 최소화 하고 대·중소기업 임직원에게 최저가로 우수상품을 제공해 직원 복지와 판매기업의 매출성장을 제고하는 대표적인 상생형 판로지원 플랫폼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중부발전은 내부포털에 동반성장몰을 연계, 임직원의 중소기업 상품구매를 독려하고 기관 수요물품 조달 등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및 경쟁력 확보 위해 협력한다.

특히, 중부발전은 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동반성장몰 전용 포인트를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 복지를 지원, 임금격차 해소와 상생경영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협력재단 관계자는 “동반성장몰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지원은 물론 공공기관과 협력사 임직원의 복지를 지원하는 복수효과를 창출할 것”이라며 ”공공기관과 중소기업이 상생할수 있는 동반성장모델 발굴에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