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함양군, ‘2019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쾌거
상태바
함양군, ‘2019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쾌거
  • 박영철 기자
  • 승인 2019.10.1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양군
사진=함양군

[KNS뉴스통신=박영철 기자] 전국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함양산양삼 6차산업사업단이 특산물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함양군은 지난 17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2019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함양산양삼 6차산업사업단이 특산물 산양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으로 국내 최고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하고 있다.

 올해 특산물 부문 대상을 수상한 ‘함양산양삼 6차산업사업단’은 지리산과 덕유산을 품은 국내 최고의 산양삼 재배지 함양군에서 청정의 자연에서 자란 산양삼 제품을 생산·육성 및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다.

 함양산양산삼 6차산업사업단은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산양삼을 바탕으로 음식에서부터 화장품에 이르기 까지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22개의 우수한 참가업체에서 80개가 넘는 산양삼 가공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산양삼교육, 아카데미 개발 운영, 향토산업산업화 컨설팅, 국내외 신규시장 개척 등 역량강화에서부터 시장분석과 신제품 연구개발, 지적재산권 확보, 인재육성 등 연구개발, 그리고 해외시장 개척과 온라인·모바일 마케팅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영철 기자 ppp999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