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풍기인삼축제’ 다양한 할인이벤트...알뜰쇼핑 기회
상태바
‘영주 풍기인삼축제’ 다양한 할인이벤트...알뜰쇼핑 기회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0.16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주시
사진=영주시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화창한 가을날 영주 풍기인삼축제를 방문하면 흥겨운 축제와 알뜰쇼핑,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일석삼조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풍기읍 남원천변에서 개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축제 ‘2019경북영주 풍기인삼축제’는 환절기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쇼핑장이 마련돼 있다.

올해는 축제장내에서 인삼‧홍삼제품을 20만원이상 구매하면 축제장과 관광지를 연계한 모바일 관광패스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패스권은 유네스코 세계유산 부석사·소수서원 입장권과 소백산풍기온천 목욕권을 관광상품으로 묶어서 모바일로 전송해 올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타인에게 양도도 가능해 선물도 할 수 있다.

축제기간 중 평일 5일 동안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까지 축제장 및 풍기읍내 모든 인삼시장이 참여하는 ‘인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할인 폭은 기업체 및 제품마다 차이가 있지만 수삼 10%(일부품목), 홍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축제성공 개최를 염원하는 풍기인삼판매인들이 자체적으로 기획한 깜짝 할인 행사다.

영주사랑 상품권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인삼을 살 수 있다. 주말을 빼고 축제장 부스에서 영주사랑 상품권을 10% 할인한 가격(최대 30만원)에 판다. 모바일 상품권은 축제기간 내내 10% 할인판매(최대 30만원) 한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풍기인삼은 세계 최고의 품질로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된 건강식품”이라며 “국내 최대 인삼 생산지인 영주에서 축제도 즐기시고,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인삼을 구입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