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04 (토)
통영시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농촌이야기'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통영시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농촌이야기' 프로그램 운영
  • 정호일 기자
  • 승인 2019.10.1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통영시
사진=통영시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통영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2일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75명을 대상으로 세포농어촌 체험휴양 마을(산양읍 소재)에서“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농촌이야기”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체험은 평소 가족 간에 소통 기회가 적은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이 함께 모여 다양한 농촌 체험활동을 경험함으로써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서로에게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아동의 건강한 정서 발달 및 가족관계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이 날 프로그램은 무화과 잼 및 천연비누 만들기, 고구마 수확체험 등 다양한 가을 농촌체험활동으로 진행돼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아동은 “평소 고구마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번 체험을 통해 고구마가 얼마나 맛있는지 알게 됐다. 다음번에 또 오고 싶다.”고 말했으며, 아동의 부모님도 “평소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이번 체험을 통해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순옥 여성아동청소년과장은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부모 - 자녀 간 소통의 기회를 더 많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호일 기자 hoiel@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