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고령군,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0.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령군
사진=고령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고령군은 8일 문화누리관 우륵홀에서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주관으로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식’행사를 개최했다.

식전 축하공연은 난타(여성청소년과 취미교양교육팀), 합창(이양자 학장 외 21명), 라인댄스(고령군민신문 평생교육팀), 가수 태윤 노래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워 행사장 분위기에 한껏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기념행사에서 경로당 운영활성화와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최중강 덕곡면 분회장과 이양자 복지대학장은 도지사 표창을, 이성기 쌍림면 분회장, 김재화 회장(대가야읍 지산3리 경로당)은 도의장 표창을, 양만수 군노인회 이사와 정규호 군노인회 부지회장은 군수 표창을 전수받았다.

효행우수자로 쌍림초등학교 노자연, 덕곡초등학교 손태양, 성산초등학교 이채연, 박곡초등학교 정세형, 개진초등학교 신현섭, 다산초등학교 문가연, 고령초등학교 변진섭, 고령중학교 강수아, 쌍림중학교 곽문주, 우곡중학교 곽경민, 대가야고등학교 허윤지, 고령고등학교 최교일 학생이 고령군수 표창장을 수상했다.

(사)대한노인회중앙회 표창장은 송원복 대가야읍분회 총무가 수상 했으며, (사)대한노인회경상북도연합회 표창패는 장율이 성산면 분회장, 김말수 군노인회 이사, 류유태 군노인회 위원이 수상했다.

(사)대한노인회고령군지회 표창패는 대가야읍 이광득·신현근, 덕곡면 김수웅·김동출, 운수면 유성재, 성산면 차필용, 다산면 이석규, 개진면 이용범, 우곡면 진석은, 쌍림면 황선계가 수상했다.

김창억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100세 시대를 맞이해 노인교실, 노인대학 등 노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을 해주시는 곽용환 군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곽용환 군수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보람된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인회 및 경로당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활성화하고 노인여가복지증진에 힘 쓸 것”을 약속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