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나사렛국제병원, 환자 동행 서비스 통한 고객 편의서비스 개선 활동 펼쳐
상태바
나사렛국제병원, 환자 동행 서비스 통한 고객 편의서비스 개선 활동 펼쳐
  • 유기현 기자
  • 승인 2019.09.28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사렛국제병원 상담간호사가 내원환자에게 밀착동행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나사렛국제병원]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나사렛국제병원(이사장 이강일)은 최근 내원환자들과 보호자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나사렛국제병원은 지난 2일부터 병원에 처음 내원하는 환자를 위해 상담 간호사를 배치하여 진료상담 및 서류작성과 접수 안내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웰컴페이퍼를 통해 찾기 어려운 과별 위치, 편의시설 이용안내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검사, 진료, 치료를 1:1 밀착 동행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병원을 처음 방문한 정모씨(남, 78세)는 “처음 오는 병원이라 길도 잘 모르고 허둥지둥했는데, 상담간호사선생님이 상담해 주신 후 동선을 잡아주었다. 또 진료실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주는 직원도 있어 편리하게 진료를 볼 수 있었다.” 라고 말했다.

이강일 나사렛국제병원 이사장은 “신환환자 동행서비스를 잘 정착시키고 내원객의 편리한 진료를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나사렛국제병원은 의학∙한의학 협진을 기반으로 심장뇌혈관센터, 척추관절센터, 한방진료센터와 지역응급의료센터 등 8개의 전문센터를 운영하며 보건복지부 2주기 인증 종합병원이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