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08:38 (수)
하드록밴드 해리빅버튼, 10월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강렬한 공연 예고
상태바
하드록밴드 해리빅버튼, 10월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강렬한 공연 예고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9.09.24 0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리빅버튼 단독 콘서트 (사진출처 = 롤링홀)
해리빅버튼 단독 콘서트 (사진출처 = 롤링홀)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국내 대표 하드록밴드 해리빅버튼(HarryBigButton)의 단독 콘서트가 오는 10월 3일 목요일 오후 5시에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이는 개천절을 맞이하여 열리는 특별한 공연에다가, 8년 전인 2011년 7월 10일 롤링홀에서 첫 데뷔무대를 올렸던 해리빅버튼이기에, 롤링홀에서의 단독 콘서트는 아티스트와 팬들에게도 감회가 새로운 공연이 될 것이다.

해리빅버튼(HarryBigButton)은 빈티지하며 동시에 모던한 사운드를 추구하는 강렬하고 엣지있는 포스트 하드록 밴드. 크래쉬, 스푼 출신의 이성수(리드보컬/기타)를 주축으로 구성되었다. 해리빅버튼은 완성도 높은 연주로 관능적이고 그루브한 하드록을 들려준다. 2011년 데뷔 EP앨범 ‘Hard ‘N’ Loud’ 를 시작으로, 2012년 KBS ‘Top밴드’ 에 참가하여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이후 첫 번째 정규앨범 ‘King’s Life’를 발매하며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해리빅버튼의 1, 2집에 수록된 곡들뿐 아니라, 녹음을 앞둔 신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고 하여, 오랫동안 해리빅버튼을 응원하고 좋아했던 수 많은 하드록 팬들에게 더더욱 특별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

한편 <해리빅버튼(HarryBigButton)단독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롤링홀 홈페이지 또는 롤링홀 sns(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해성 기자 new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