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홍보 업무협약
상태바
금복주,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홍보 업무협약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9.23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금복주
사진=(주)금복주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금복주가 지난 20일 의성군청에서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추진위원회와 ‘제2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주)금복주의 대표브랜드 ‘맛있는참’ 보조상표에 ‘제2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홍보내용을 삽입해 전국 1위의 고품질 한지마늘을 생산하는 의성의 관광활성화 및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협력하게 됐다.

‘제2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는 10월 4일~6일까지 의성군청 및 읍내 시가지 일원에서 ‘의성마늘, 슈퍼푸드가 되다!’를 주제로 진행되며 의성마늘 요리대회, 의성마늘 학교, 마늘조형물 퍼레이드로 구성된 대표 프로그램과 마늘을 주제로 한 전시공연, 경연, 참여 체험 프로그램 등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준비돼 있다.

금복주 관계자는 “전국 1위의 고품질 한지마늘을 생산하는 의성에서 진행되는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가 널리 알려져 지역민들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 대표 축제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산물을 주제로 한 지역 축제 알리기에 앞장서 대구경북 지역민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맛있는참 오리지널’은 ‘소주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알코올 도수 17%의 제품으로 지난 7월 8일 출시됐다. 대구·경북 지역의 식당은 물론 일반 소매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맛있는참 오리지널’의 보조라벨을 통해 ‘제2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