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추석 귀성객 대상 통합신공항 홍보활동 총력
상태바
대구 동구, 추석 귀성객 대상 통합신공항 홍보활동 총력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9.09.0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동구
사진=대구동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시 동구는 전재경 부구청장 주재로 자치행정국장 등 간부공무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통합신공항 홍보활동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기획조정실 미래전략담당은 통합신공항 건설 사업현황과 그간 동구에서 추진해 온 홍보활동 상황에 대해 브리핑을 했다.

또한 이번 추석명절을 맞아 대구를 찾는 귀성객을 대상으로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건설이라는 고향의 반가운 소식을 전하고자 추석맞이 홍보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각종 추석맞이 행사나 귀성객 대상 홍보활동 시 통합신공항 홍보도 병행한다. 특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캠페인 활동을 함께해 명절을 맞아 제수용품을 사러 나온 주민들에게 홍보해 추진역량을 집중한다.

또한 터미널, 역, 공항 등 귀성객이 붐비는 지역 중심으로 홍보 현수막을 내걸고 동대구역 광장에서 통합신공항 시민추진단과 연계해 귀성객 대상 홍보 리플릿을 배부할 예정이다.

이번 홍보활동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오는 귀성객들에게 미래에 대구·경북의 발전될 모습에 대한 기대감과 공감대를 형성해 통합신공항 건설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강력한 추진동력을 확보코자 함이다.

전재경 부구청장은 “통합신공항 이전부지 최종 결정을 눈앞에 둔 중요한 시점으로 귀성객 대상 홍보활동에 주력해 모두의 마음과 힘을 한 데 모아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건설이라는 역사적 대과업을 완성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