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제22회 부산국제관광전 참가 홍보부스 운영
상태바
구미시, 제22회 부산국제관광전 참가 홍보부스 운영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9.05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미시
사진=구미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구미시는 5일~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22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구미시 관광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부산광역시에서 주최하고 코트파와 부산광역시관광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해외 및 국내지자체홍보관, 여행상품특별관, 기념품판매관 등 45개국 275개 기관·업체, 430개 부스 규모로 1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큰 행사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구미시는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관광기념품을 배부, 지역 특산품을 소개하고 특히 가족과 함께 방문 체험할 수 있는 ‘낙동강체육공원’과 구미의 대표 가을 여행지 ‘금오산’과 ‘에코랜드’를 적극 홍보해 관광객들의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또한 구미시의 캐릭터 거북이의 등을 형상화한 구미의 빵 ‘베이쿠미’를 홍보하기 위해 시식행사도 함께 가진다.

특히, 낙동강 체육공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수변 체육공원으로 어린이놀이터, 축구장, 농구장, 야구장 등의 체육시설이 풍부해 많은 이용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체육공원 안에 위치한 구미캠핑장은 카라반캠핑, 오토캠핑, 일반캠핑장이 있다.

금오산은 1970년 6월 1일 전국최초로 도립공원으로 지정, 각종 유적과 기암괴석, 수림의 조화로 절경을 이루는 영남권 대표 명산으로 연간 400만명이 즐겨찾는 곳이자 도심에서 10분 거리에서 접근할 수 있는 도시 자연공원이다.

또한 구미 에코랜드는 구미시산림문화관, 생태탐방 모노레일, 산동참생태숲, 자생식물단지, 어린이테마교과숲, 문수산림욕장 등 다양한 시설이 위치해 있다.

구미시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홍보방법을 통해 구미시의 풍부한 관광지와 우수 특산품을 널리 소개해 방문하고 싶은 도시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