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4 17:45 (화)
본아이에프 본몰, 추석 맞아 ‘본죽일품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본아이에프 본몰, 추석 맞아 ‘본죽일품선물세트’ 출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8.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넉넉한 용량의 ‘일품죽’ 4종과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등으로 메뉴 구성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본아이에프가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본죽일품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본죽일품선물세트는 기존 파우치형 제품(200g)대비 두 배 이상 많은 양을 담은(500g) ‘두배 든든 일품죽’ 4종과 호주산 청정우와 탱글탱글한 메추리알을 듬뿍 넣은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2팩으로 구성됐다.

두배 든든 일품죽은 바다의 보양식으로 불리는 전복을 주재료로 정성껏 끓인 스테디 셀러 ‘일품 전복죽’, 다양한 해물로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일품 해물죽’, 부드러운 미역과 깊은 풍미의 쇠고기가 조화로운 ‘일품 쇠고기미역죽’, 담백한 참치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일품 참치야채죽’ 이다. 각 1봉씩 총 4봉을 담았으며, 1봉 당 500g 용량으로 2인 식사에도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특히, 고급스러운 전용 선물 박스로 별도 포장을 더해 오랜만에 만나는 친지나 지인들에게 적합하다. 20개 이상 대량 주문도 가능하며, 무료배송 상품으로 가격은 1만8900원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 구성은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실속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넉넉한 용량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영양 만점 식사를 선물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