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0:49 (화)
SH공사, ‘예빛섬 영화제’…반포한강공원에서 무료 가족영화 상영
상태바
SH공사, ‘예빛섬 영화제’…반포한강공원에서 무료 가족영화 상영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9.08.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영화 2편, ‘거인’과 ‘그래,가족’ 각각 상영
23(금), 24(토) 이틀간 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에서 ‘예빛섬 영화제’ 개최
거리공연, 캐리커처,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도 열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포한강공원에서 오는 23일(금)과 24일(토) 이틀 동안 한여름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무료영화제가 개최된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세용)는 이번 주말인 23일(금), 24일(토) 이틀간 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에서 ‘예빛섬 영화제’를 개최한다.

㈜세빛섬과 우리은행의 후원으로 올해 2회째를 맞는 예빛섬 영화제의 올해 주제는 ‘가족’으로 23일(금) 저녁 7시30분에는 배우 최우식 주연의 『거인』을, 24일(토)에는 배우 이요원, 이솜 주연의 『그래, 가족』을 각각 무료 상영한다.

영화 상영에 앞서, 오후 5시부터는 야외무대 공연 등 다양한 사전 행사도 진행된다.

‘동양의 바이올린’이라 불리는 중국 전통악기 얼후, 청명한 소리 덕에 ‘천상의 악기’로 불리는 비파 연주가 함께 펼쳐지고, 또 주로 홍대거리에서 활동하는 버스킹 밴드 네 개 팀의 다채로운 공연도 이어진다.

이외에도 모든 관객이 참여하는 추첨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캐리커처 부스, 레드카펫 포토존도 운영된다.

SH공사 김세용 사장은 “이번 예빛섬 영화제로 인해 SH공사가 시민에게 더 친숙하게 느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 시민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 반영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개발하고 실행해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