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2019 충북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 ‘성료’
상태바
2019 충북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 ‘성료’
  • 이건수 기자
  • 승인 2019.08.0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군 대표 11개팀 경연
충주시 봉방동 주민자치센터 '대상'
주민자치센터 간 선의의 경쟁과 화합을 위한 2019 충청북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가 6일 개최됐다. 사진은 이시종 지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제공=충북도]
주민자치센터 간 선의의 경쟁과 화합을 위한 '2019 충청북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가 6일 개최됐다. 대상은 충주시 봉방동 주민자치센터가 차지했다. [사진=충북도]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11개 시군을 대표하는 주민자치센터 간 선의의 경쟁과 화합을 위한 '2019 충청북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가 6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매년 충청북도주민자치회에서 주관해 개최하고 있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날이 갈수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의미가 더해가고 있는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김천규 도회장과 각 시군별 회장, 경연 참가팀 및 응원단 등 약 50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를 비롯해 충청북도의회 송미애, 허창원, 이상식, 연종석 도의원 등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이날 개회식에 참석한 이시종 지사는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여러분의 참여와 주인의식이 필요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연에 참가한 11팀(시·군별 1팀)은 건강체조, 풍물, 방송댄스, 에어로빅, 난타, 아코디언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아마추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뜨거운 경연 끝에 대상은 충주시 봉방동 주민자치센터가 차지했다. 대상 수상 팀은 최우수상을 수상한 2팀과 함께 충북을 대표해 전국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