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23:27 (금)
“예비부부들의 첫 걸음을 응원합니다” 한샘, 결혼행진카드 이벤트
상태바
“예비부부들의 첫 걸음을 응원합니다” 한샘, 결혼행진카드 이벤트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8.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신청한 예비부부 대상 결혼지원금 20만원, 5% 할인쿠폰 제공
예비부부 대상 제이쓴의 신혼집 인테리어 강연회 개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과 지원금 지급, 신혼 집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과 지원금 지급, 신혼 집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한샘)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과 지원금 지급, 신혼 집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결혼지원금을 지급하는 결혼행진 카드와 가구 할인 혜택 지원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결혼행진 카드는 한샘이 예비부부들의 첫걸음을 응원하기 위해 지급하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로, 결혼지원금 20만원과 5% 할인 쿠폰이 담겨있다.

우선 한샘닷컴 결혼행진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오는 8월12일 결혼지원금 20만원이 담긴 모바일 기프트 카드가 문자로 일괄 발송된다.

8월1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3개월 사이에 결혼이 예정된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커플당 1회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이며, 전국의 한샘디자인파크(한샘플래그샵) 및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100만원 이상 가구 구매시 적용 가능하다. 계약시 청첩장과 웨딩홀 계약서, 신분증을 인증한 뒤 발급받은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가구 구매금액이 300만원 이상일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결혼행진카드 20만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테리어 팁을 알려주는 시간도 마련된다. 오는 18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샘 사옥 2층 대강당에서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 초청 인테리어 강연회가 열린다.

강연회 신청은 8월12일까지 한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며 13일에 추첨을 통해 100명(1인 동반)을 선정, 발표해 총 2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한샘과 홍단단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아기자기한 신혼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샘닷컴에서 이미지를 내려받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300명에게 홍단단 작가의 일러스트 엽서 6종과 카드모양 책갈피, 스티커, 포스터가 담긴 결혼행진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이 지나고 다가올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 여러분의 첫걸음을 응원하는 의미로 마련됐다”며 “신청하신 모든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되는 만큼 기간 내 신청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