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영암 덕진면, 관내 경로당 위생 및 냉방시설물 점검
상태바
영암 덕진면, 관내 경로당 위생 및 냉방시설물 점검
  • 장나이 기자
  • 승인 2019.08.0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사전대비로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에 총력
△영암 덕진면  건강한 여름보내기를 위해 경로당 위생 및 냉방시설물 점검 실시[사진=영암군]
△영암 덕진면 건강한 여름보내기를 위해 경로당 위생 및 냉방시설물 점검 실시[사진=영암군]

[KNS뉴스통신=장나이 기자] 덕진면(면장 신용현)에서는 7월 29일부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보내기를 위해 경로당의 위생 및 냉방시설물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경로당 부식비 지원에 따른 양질의 식사 제공과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위생적 환경조성과 안전성 확보를 위한 위생 점검 및 식중독 발생시 대처 요령과, 폭염을 대비해 무더위 쉼터로 지정되어 있는 관내 29개 경로당을 방문해 에어컨, 선풍기, 냉장고 등 냉방시설물에 대한 작동여부를 점검하고, 여름철 실내 적정온도 유지 안내 및 종합적인 폭염대응 대책에 대한 홍보도 병행한다.

김인섭 노인회장은 “면사무소에서 직접 나와 에어컨을 점검하고 건강관리 요령을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으며, 위생관리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다.”라며 찾아가는 행정에 감사를 표했다.

신용현 면장은 “경로당 점검을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쾌적한 경로당 환경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지속적으로 경로당 어르신 건강관리에 행정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장나이 기자 jangag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