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19:52 (금)
고창 농특산품 온라인 판매 촉진을 위한 '고건담' 쇼핑몰 오픈
상태바
고창 농특산품 온라인 판매 촉진을 위한 '고건담' 쇼핑몰 오픈
  • 박경호 기자
  • 승인 2019.07.2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이사장 유기상)가 전북 고창군의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고건담(고창의 건강을 담다) 쇼핑몰(http://gogundammall.co.kr)을 개설 했다.

연구소는 고창군 농특산품 통합 쇼핑몰인 ‘고건담’의 활성화를 위해 보리 가공품을 생산·판매하는 고창군 소재 청맥(주)을 비롯한 11개 업체를 1차 오픈 참여 업체로 선정했다.

‘고건담’은 ‘고창의 건강을 담다’의 줄임말로, 고창군 농특산물을 통해 ‘건강한 식품을 드린다’라는 의미로 탄생했다. 고건담 쇼핑몰은 복분자, 애플수박, 바지락, 장어 등의 농・특산품은 물론 연구소와 관내 업체에서 개발한 다양한 가공 제품을 판매 하고 있다.

연구소는 고건담 쇼핑몰 구축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격려 댓글을 달고, SNS에 쇼핑몰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다.

한편,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는 2008년 고창군 향토자원을 이용한 기업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해 관내 식품 기업과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설립됐다. 기업현장중심연구, 농가와 동반성장하는 연구소를 목표로 보다 더 나은 먹거리 개발을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연구소 이사장 유기상 고창군수는 “유네스코생물권보전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과 관내 우수한 기업에서 생산하는 안전하고 건강에 좋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하여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고건담 쇼핑몰을 통해 고창군의 우수한 농특산품과 제품이 많이 판매되어 지역 소득증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