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식 교육감, 일반직공무원과 함께 대화의 시간 가져
상태바
임종식 교육감, 일반직공무원과 함께 대화의 시간 가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7.19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상북도교육청
사진=경상북도교육청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지난 18일 본청 웅비관에서 일반직공무원 100명이 참가한 가운데 교육감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화의 날은 교육현장의 생생하고 다양한 의견을 교육감이 직접 듣고 정책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경북교육노조와 경북교육청이 체결한 2014년 단체협약에 의해 2015년에 시작한 이번 행사는 본청을 비롯한 23개 시군 교육현장에서 근무하는 6급이하 조합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학교업무정상화 추진 방법 개선, 학교시설공사 집행 방법 개선, 포상 및 연수 등에 대한 제안과 소규모학교 등의 근무여건 개선, 업무추진상의 각종 애로사항 등 다양한 의견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나누었다.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교육정책에 반영함으로써 모두가 행복한 현장 중심 교육정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사진=경상북도교육청
사진=경상북도교육청

특히, 이날 행사는 기존의 직접 질문하고 답변하는 방식에서 탈피하여 단체 모바일 대화방에서 질문이나 의견을 제시하면 교육감이 즉석에서 답변하는 오픈채팅 방식으로 진행했다.

임종식 교육감은“오늘 대화내용을 충분히 검토하여 모두가 행복한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따뜻한 경북교육이 꽃을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