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21:31 (월)
신라스테이, 도심 속에서 아트 바캉스 즐기는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도심 속에서 아트 바캉스 즐기는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 출시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7.1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 따라 전시회 골라 갈 수 있는 패키지
토퍼, 서머 베어 등 신라스테이 서머 스페셜 리미티드를 선물로 제공
신라스테이 - 더블룸 ( 사진제공 =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 더블룸 ( 사진제공 = 호텔신라)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전시회를 보며 아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레시 서머 데이(Fresh Summer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본격적인 무더위로 외부 활동이 고민되는 요즘 시원한 실내에서 전시회를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아트 바캉스 패키지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두 가지 종류로 신라스테이 6곳에서 진행하며 전시회 종류에 따라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에서는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은 자연의 오디세이(Nature’s Odyssey)를 주제로 사람과 자연, 환경, 그리고 지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시로 진행된다.

또한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에서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다.

전시회 관람 후에는 편안한 객실로 돌아와서 신라스테이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여행 토퍼와 리미티드 베어로 인증샷을 남기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산뜻한 컬러로 피부에 생기를 주는 ‘슈에무라 프레쉬 쿠션 블러셔’도 포함되어 있어 기분 전환도 할 수 있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예술의 전당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입장권 2매(신라스테이 역삼,서초,구로) 또는 △’20세기 현대미술의 혁명가들’ 입장권 2매(신라스테이 광화문,마포, 서대문) △슈에무라 프레쉬 쿠션 블러셔 1개, △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토퍼 1개,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서머 베어 1개로 구성되어 있다.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