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전북투어패스, 시원한 여름상품들로 휴가철 피서객 손짓
상태바
전북투어패스, 시원한 여름상품들로 휴가철 피서객 손짓
  • 이상규 기자
  • 승인 2019.07.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물놀이시설 계곡 등 투어패스 자유이용시설 무료이용
입장권과 투어패스를 결합, 여름축제 및 놀이시설 연계상품 출시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 2019 전주 얼티밋뮤직 페스티벌(JUMF), 전주 가맥축제 등

[KNS뉴스통신=이상규 기자] 전라북도가 청소년 방학과 직장인 하계 휴가기간이 집중되는 7~8월, 여행객의 발길을 전북으로 돌리고자 올여름 무더위를 쫓는 물놀이시설 및 시원한 계곡 등 전북투어패스 무료이용시설과 축제를 연계한 여름상품들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집중 홍보중이다.

전북도는 군산 야외수영장, 정읍 칠보 물테마파크, 임실 119 물놀이 체험장 등 여름 시즌에 개장하는 물놀이 체험시설과 고창 선운사의 도솔계곡, 순창 강천산계곡, 무주 머루와인동굴 등 도내 산림 속 계곡을 느낄 수 있는 유료시설을 전북투어패스로 무료 이용할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도내 여름 축제와 연계한 전북투어패스 패키지 여름상품을 출시한다. 2019년 처음 유료로 전환해 20일부터 8월18일까지 운영하는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 8월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전주 얼티밋뮤직 페스티벌, 8월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전주 가맥 축제와 연계한 상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는 전북투어패스 12개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쿠팡, 가자고, 티몬,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옥션, 지마켓, 스토어팜, 네이버, 키오스크)을 통하여 전북투어패스 여름철 자유이용시설과 축제 연계 투어패스 여름상품을 집중 홍보· 판매중이다.

축제장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전북투어패스 캐릭터 투어몬과 패스몬이 현장을 방문하여, 가맥축제장에서는 LED 맥주컵과 투어몬 부채를, 전주 얼티밋뮤직 축제장에서는 온누리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배부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규 기자 lumix-10@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