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7 14:55 (토)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로 무더위 탈출
상태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로 무더위 탈출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7.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퓨전 국악, K-POP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
지난해보다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눈과 귀 즐거워”
무주덕유산리조트의 화려한 여름 축제 2019 썸머 페스티벌 (사진출처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의 화려한 여름 축제 2019 썸머 페스티벌 (사진출처 = 부영그룹)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의 화려한 여름 축제 ‘2019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이 펼쳐진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19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약 한달 간 매일 밤 7시부터 10시까지 리조트 곳곳에서 ‘2019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비해 프로그램이 더욱 이색적이고 풍성하게 꾸며져 리조트에서 머무는 시간이 짧게만 느껴진다.

무주덕유산리조트 내 이벤트 광장, 원형무대, 티롤 노천카페 등에서 MC 레크레이션 퓨전국악, 7080 통기타, 팝페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여름밤에 심심하지 않도록 K-Pop 댄스, 전자현악 등 대형 음악 페스티벌 부럽지 않은 공연도 펼쳐진다. 열정적인 공연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열대야쯤은 쉽게 이겨낼 수 있다. 토요일 밤 10시에는 불꽃놀이도 선보인다.

볼거리는 밤 뿐만 아니다. 낮에도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이 펼쳐진다. 토요일 낮에는 설천봉 야외무대에서도 국악공연과 첼로 공연을 선보인다.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울려 퍼지는 음악은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이처럼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가족들과 연인들이 즐기기에 적당하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화려한 공연으로 더욱 고조될 여름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