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22:29 (일)
카페베네, 필리핀관광부와 ‘60초 영상 공모전’ 실시
상태바
카페베네, 필리핀관광부와 ‘60초 영상 공모전’ 실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7.1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부터 신메뉴 쿠폰까지… 다양한 상품 증정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빙수 성수기 여름을 맞이해 필리핀관광부와 함께 ‘60초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카페베네가 올여름 주력 메뉴로 선보인 빙수는 ‘MELLOW SUMMER(부드럽고 풍부한 여름)’를 콘셉트로 ‘옐로우파인 빙수’, ‘옐로우파인 눈꽃빙수’, ‘핑크피치 빙수’, ‘핑크피치 눈꽃빙수’ 총 4종 구성이다. 상큼한 여름 과일에 쫀득한 젤라또가 더해져 먹는 재미가 일품이다.

카페베네는 빙수 소비가 많은 여름을 맞아 빙수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과 풍성한 혜택 제공을 위해 카페베네 60초 영상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전은 카페베네 올여름 빙수 신메뉴 4종 중 하나를 골라 60초 이내에 자신의 개성을 담아 영상으로 촬영하면 된다. 촬영 영상은 자신의 SNS 계정에 4개의 필수 해시태그(#빙수 #카페베네 #필리핀관광부 #카페베네공모전)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공모전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시상은 대상(1명), 최우수상(10명), 우수상(20명), 참가상(30명) 등 4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세부퍼시픽 왕복 항공권부터 스플라스워터파크 이용권, 카페베네 빙수 신메뉴와 스무디 모바일 쿠폰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공모전 수상자는 8월 9일에 발표되며, 대상에 한해 8월 13일에 별도의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빙수의 계절 여름을 맞아 빙수를 먹으며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영상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카페베네에서 맛있는 빙수도 먹고 재미있는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여 년간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업 설명 및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