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인천 중구, 결식아동에 급식 제공한다
상태바
인천 중구, 결식아동에 급식 제공한다
  • 김재우 기자
  • 승인 2019.07.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우 기자]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가 지역 내 결식아동에게 급식을 지원한다.

구는 취약계층 결식우려 아동에 대해 여름방학 중 급식을 지원하가 위하여 지난 102019년 제1회 아동급식위원회를 개최하고 기준초과 아동에 대한 급식지원 여부와 아동급식업체 지정 여부를 결정했다.

2019년 여름방학 결식아동 급식지원 사업을 추진하기 위하여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527일부터 614일까지 작년 겨울 결식아동 지원 대상자에 대한 변동사항을 확인하고 그 외 신규신청자에 대한 일제조사를 실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일제조사기간에 접수된 급식지원대상자 중 기준은 초과하나 결식우려가 있는 아동을 담당공무원으로부터 추천받아 심의를 통해 급식지원을 결정했으며, 영종지역 아동급식 신청업소를 아동급식업체로 지정하여 아동급식카드 이용자의 편의 증진을 꾀하였다.

한편, 여름철 식중독 예방을 위하여 관련부서에 아동급식시설(업체)의 위생 지도점검 요청하고, 급식시설 위생관리를 강화해 안전한 급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홍인성 구청장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결식우려 아동과 아동급식업체 발굴해 우리 구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결식아동 급식지원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