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하하호호 나눔밥상 행사 성황 '고마움을 전했다'
상태바
안성시, 하하호호 나눔밥상 행사 성황 '고마움을 전했다'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7.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케이씨텍 4공장 대강당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하하호호 나눔밥상 행사가 열렸다.
13일 ㈜케이씨텍 4공장 대강당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하하호호 나눔밥상 행사가 열렸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13일 ㈜케이씨텍 4공장 대강당에서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이웃과 함께하는 하하호호 나눔밥상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과 우리동네노인주간보호센터(대표 이덕희)가 주관한 본 행사에는 우석제 시장을 비롯해 김학용 국회의원, 사회복지법인 한길 한창섭 이사장, 양승환 안성시체육회수석부회장, 양호근 ㈜케이씨 대표이사, 시민 등 220명이 참석했다.

㈜케이씨의 후원으로 진행된 본 행사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 나눔, 문화공연으로 진행되었고, 참여자들의 재능 나눔 공연과 극단 소나기의 마술 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A씨는 "맛있는 삼계탕도 먹고 즐거운 공연도 봐서 덕분에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진심으로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우석제 시장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활성화를 이끌어냈다"며 "이웃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